섭씨22도인 오늘~

뒷마당에 꽃밭앞에 나즈막한 팬스 심으려고 나왔어요~
나오자마자 세라가 ‘꽃이 많이 폈어요!!!!’하며 얘기해줘서 봤네요!
IMG_2403.JPG
IMG_2404.JPG
튤립은 작년에 너무나 늦게 심어서 못봤는데.. 이번에 나왔네요.^^

세라 나올때는 가디건 입고나왔다가
덥다고 계속 가디건 벗고 놀정도로 날씨가 너무 좋았었어요~~ ^^

제가 가드닝할동안 세라 종알종알 거리며 얼마나 잘놀던지..
IMG_2405.JPG

같이 그네타면서 셀카를 찍어봤는데~~~ 둘이함께 화면에 잡히기 힘드네요! ㅋㅋ
세라 겨우 화면에 잡히기도하고 아예 사라져버리기도하고~~ ^^;;;;
세라 완전 신났어요!!
IMG_2417.JPG

IMG_2407.JPG IMG_2408.JPG
IMG_2409.JPG IMG_2410.JPG
IMG_2412.JPG IMG_2413.JPG
IMG_2415.JPG IMG_2416.JPG

이제 뉴욕은 계속 이렇게 따듯한 날들의 연장일거라네요~ 우훗~~~!!

4 Replies to “섭씨22도인 오늘~”

  1. 나도 오늘 날씨가 넘 좋아서 천호 데리고 울 아파트 단지 놀이터 갔었는데..
    그네는 싫어하시고 미끄럼은 엄청 좋아하시고. 남아라 그런가..
    안고 미끄럼 수십번 태워줬더니 난 몸이 쑤시네 ㅎㅎ

  2. 미끄럼틀이 더 재밋잖아~ ㅋㅋ 착한에쉬!! 안고 태워줬구나~
    난 막 세라 혼자서 타고내려오라고 했었는데.ㅋ

  3. 다영이네 그네 .미끄럼 마당에 해놓은거야?
    와~좋은데.세라 좋아하겠다.
    천호는 벌써 놀이터도 놀러가는구나!

    하루빨리 하이웨이 운전을 겁않내고해야 다영이네 가볼텐데:)

  4. 응응 뒷마당에 작년에 했놨어..
    뉴저지에서 우리집에 올때 타판지타고 오면 편한듯해~
    다리건너자마자 빠지면 돼!
    날씨 더 따뜻해지면 아이들 델꼬 울집에서 보쟝!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