신랑 35살 생일상

30중반인 생일.. 왠진 씁쓸한 나이.ㅋ

처음으로 어떤음식들을 해줄까하고 자기전에 메뉴를 짜봤네요.
에피로 감자만 갈아서 만든 감자전과 세라랑 함께 만든 찐만두!!
미역국과 밥, 불고기전골을 메인으로~
반찬은 취나물볶음, 미역귀 초고추장무침, 김치 이렇게 준비했어요.

IMG_5420.JPG

김치빼고 다 새로한 음식들인데..
나열하고보니 몇개 안되는데 굉장히 오래 걸리고 힘들었었네요. ^^;
아마도 만두(만두피는 샀음) 싸는게 은근 시간걸리는거라서 그런듯해요.

만두속 준비할때 두부 으깨는걸 세라시키고,,
세라도 만두 싸는걸 시켰더니 아빠한테 아주 자랑스럽게 먹어보라고~ㅋㅋ
세라가 만든 만두,, 클로즈업해서 사진 좀 찍어둘걸 후회되네요.
먹느라고 바빠서..ㅎㅎㅎㅎ

신랑을 위해 스페셜하게 준비한 30중반 생일상!!
신랑이 너무나 행복해해서 음식준비한 하루가 보람있었네요~~ ^^

4 Replies to “신랑 35살 생일상”

  1. 에이~~~ 너의 제대로 교육받은 요리솜씨에 비하면 창피하쥐~ ^^;;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